FAQ

뒤로가기
제목

해외배송에 대한 문의

작성자 훕브로(HOOPBRO)(ip:)

작성일 2016-11-15

조회 174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상품가격 속에는 기본 운임 및 통관비 포함되어 있으며, 고객님이 결제한 직후부터 해외 주문이 들어가고 현지의 구매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 


배송기간은 6일에서 최장 20일까지 소요됩니다.(천재지변, 기상악화로 인한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

기재된 상품가격은 해외 판매가격(미국, 영국, 일본 등) 내에는 국제운송료,,대행 수수료의 국외비용과 국내 배송료까지 포함되어있습니다.


통관절차상 개인정보 수집이 필요합니다. 주민번호, 영문명, 연락처가 주문서에 작성된 정보와 일치해야합니다.
(통관법 개정이후 100$이하 제품이라도 통관 시 수취인의 성함과 주민번호가 필요하며, 이 정보는 통관자료로만 사용되며 통관절차가 완료된 직후 주민번호는 폐기)


상품제조사에서 제공하는 A/S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


해외 구매대행 상품으로 국내 재고가 아니라 교환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 신중하게 구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
오 배송 되거나 제품의 하자가 있는경우는 100퍼센트 환불해드리며 어떤 비용도 청구되지 않습니다. 다만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비용이 청구됩니다.
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070-8199-6240, Q&A, hoopbro@naver.com으로 문의해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